miércoles, 12 de junio de 2019

Lovelyz - Daydream (letra en español)



neomu yeppeotteon maeumdo shigani jinamyeon
nado moreuge jaranago
amu jalmotto eomneun nal apeuge hajyo
hago shipeun malman honjaman samkyeoyajyo

nega inneun naye sangsangi
neomu dangyeonhaejyeosseo
maeil bam nareul dallaebwado geurae
chagaun nunmulman nawa

itjana neon naye sesang soge jeil
areumdaun gongganeseo salgo isseo
kkumgateun yaegijiman geugoseseo
nal anajuneun neoreul

nan maeil bureugo shipeo
eonjenga nae ireumeul bulleojundamyeon
hangsang ne yeope itgo shipeo
geunare naega geuriweo

nun gama inae neoreul geuryeo
mam han kyeoneul neoro chaeweo
sseulsseulhhaetteon i gonggan deoeopshi 
nunbushige bichi na
gadeukhae neon nae sangsang soge 
jonjaehae eonjena neul nae gyeote
himihage nameun uri
kkumsogeseo mannagiro Dream

nal bomyeo useul ttaemada niga neomu keojyeoseo
amugeotto moreudeon naye mameun
nunchi eopshi neoman dama

itjana neon naye sesang soge jeil
areumdaun gongganeseo salgo isseo
kkumgateun yaegijiman geugoseseo
nal anajuneun neoreul

neul yeppeuge ganjikhago shipeo damgo shipeo
kkumgateun neoye harue 
pyeonanhaejin naega doego shipeo

itjana neon naye sesang soge jeil
areumdaun gongganeseo salgo isseo
kkumgateun yaegijiman 
geugoseseo nal anajuneun neoreul
neoreul nan maeil

nan maeil bureugo shipeo
eonjenga nae ireumeul bulleojundamyeon
hangsang ne yeope itgo shipeo
geunare naega geuriweo

-----------------------------------------------------------------------------

Un corazón hermoso
Según pasa el tiempo voy creciendo sin darme cuenta
Me siento dolida por nada
Solo me trago sola todo lo que quiero decir

Lo que imagino contigo es muy obvio
Aunque intente animarme todas las noches,
solo salen lágrimas frías

Sabes que eres mi mundo, vivo en el lugar más hermoso
Es como un sueño, pero me abrazas allí
Algún día quiero llamarte siempre que digas mi nombre
Siempre quiero estar a tu lado
Echaré de menos ese día

Cierro los ojos y dibujo en ti y me lleno el corazón de ti
Este espacio está totalmente solo y brilla con fuerza
Mi imaginación está llena de ti, siempre estás a mi lado
Permanecemos débilmente, nos vemos en mis sueños

Cada vez que me miras crece tu sonrisa
Ni siquiera sé lo que siento porque solo tú lo sabes

Sabes que eres mi mundo, vivo en el lugar más hermoso
Es como un sueño, pero me abrazas allí

Siempre quiero dejarlo bonito
Quiero relajarme en tu sueño de día

Sabes que eres mi mundo, vivo en el lugar más hermoso
Es como un sueño, pero me abrazas allí
Algún día quiero llamarte siempre que digas mi nombre
Siempre quiero estar a tu lado
Echaré de menos ese día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