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eves, 11 de junio de 2020

SECHSKIES - Meaningless (letra en español)


pyeonhaejyeosseo da ijeosseo
nega ppajin nae pume
ttan yeojareul kkiwo neohgo
ibeul majchumyeo
nae ipsure mudeoissdeon neol
ssiseonaeneun na

geunde wae geoul soge usneun nareul bomyeon
jeomjeom deo seulpeo boyeo
teong bin nae bangeun na honja bakke eopsneunde
sumi makhil geot gata

apeseon anin cheokhaedo
dwieseon nunmulppunin babo

haengbokhan cheogeul haebwado
cheok cheogeul haebwado

geoteuron ttan yeojareul ango
jakku neol geuriwohae tto Oh

neol ijeun cheogeul haebwado
cheok cheogeul haebwado

da uimiga eopseo

neo eopsin da uimi eopseo
neo eopsneun nan uimi eopseo
neo ppaemyeon nan gajin ge eopseo
Baby if you go go
da uimiga eopseo

han janssik biumyeo
neoreul jiwo bwado
nuneul gameul ttaemada nae bol tago
nega heureugo isseo
jamsi sonkkeute isseodo japji moshae
heunjeokdo eopsi sarajineun nunmulcheoreom
uimi eopsne

amugeosdo hal suga eopseo
nega bogi silheoseo nun pullidorok
chwihaedo
gyeolguk namneun geon

kkaejil geot gateun meorissok neujeun
huhoeppuniya

oneulttara i chimdaega keuge neukkyeojyeo
waenji deo chagawojyeo
taeyangeun nun busidorok noryeobojiman
eoreobuteul geot gata

apeseon anin cheokhaedo
dwieseon nunmulppunin babo

haengbokhan cheogeul haebwado
cheok cheogeul haebwado

geoteuron ttan yeojareul ango
jakku neol geuriwohae tto Oh

neol ijeun cheogeul haebwado
cheok cheogeul haebwado

da uimiga eopseo
neo eopsin da uimi eopseo
neo eopsneun nan uimi eopseo
neo ppaemyeon nan gajin ge eopseo
Baby if you go go
da uimiga eopseo

da uimi eopseo Dying without you
nal imi ijeossnayo

da jiwobwado neoman jakku boyeo
ireohge kkeutingayo

da uimi eopseo Dying without you
nal imi ijeossnayo
da jiwobwado neoman jakku boyeo
ireohge kkeutingayo

----------------------------------------------------------------------------------------

Estoy tan cómodo que me he olvidado de todo
Sin ti, estrecho a otra mujer entre mis brazos
Me he limpiado el beso que plantaste en mis labios
¿Pero por qué parezco triste cuando me veo sonriendo frente al espejo?
Estoy solo en mi vacía habitación, no puedo respirar

Aunque delante de ti finjo estar bien, soy un diota que llorar a tus espaldas
Finjo que soy feliz, finjo

Abrazo a otra mujer y sigo echándote de menos
Finjo que te he olvidado, finjo
Todo es insignificante
Todo es insignificante sin ti
Soy insignificante sin ti
Solo te tengo a ti, cariño, si te vas todo es insignificante

Aunque me beba otro vaso y te olvide
Cada vez que cierro los ojos, me arden las mejillas y tú fluyes
No puedo abrazarte ni cuando estás a mi alcance
No significa nada, como las lágrimas que desaparecen sin dejar rastro
No puedo hacer nada
No quería verte al abrir los ojos incluso cuando estoy borracho
Lo único que queda en mi cabeza que parece roto es el arrepentimiento tardío
La cama hoy parece muy grande y algo más fría
El sol resplandece pero creo que me voy a congelar

Aunque delante de ti finjo estar bien, soy un diota que llorar a tus espaldas
Finjo que soy feliz, finjo

Abrazo a otra mujer y sigo echándote de menos
Finjo que te he olvidado, finjo
Todo es insignificante
Todo es insignificante sin ti
Soy insignificante sin ti
Solo te tengo a ti, cariño, si te vas todo es insignificante

Todo es insignificante, me muero sin ti
¿Me has olvidado?
Solo puedo verte a ti incluso después de olvidarlo todo
¿Este es el final?
Todo es insignificante, me muero sin ti
¿Me has olvidado?
Solo puedo verte a ti incluso después de olvidarlo todo
¿Este es el final?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