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rnes, 13 de julio de 2018

BTS - Magic shop (letra en español)



mangseorindaneun geol ara jinshimeul malhaedo
gyeolguk da hyungteodeullo doraonikka
himeul naeran ppeonhan mareun haji aneul geoya
nan nae yaegil deullyeojulge deullyeojulge

naega mworaesseo
igil georaetjana
midji mothaesseo (jeongmal)
igil su isseulkka
i gijeok anin gijeogeul
uriga mandeun geolkka
(No) nan yeogi isseotgo
niga naege dagawajun geoya
I do believe your galaxy
deutgo shipeo neoye mellodi
neoye eunhasuye byeoldeureun
neoye haneureul gwayeon eotteoke sunoeulji
naye jeolmang kkeute
gyeolguk naega neol chajasseumeul ijjima
neon jeolbyeok kkeute seo itteon
nae majimak iyuya
Live

naega nain ge shireun nal
yeongyeong sarajigo shipeun nal
muneul hana mandeulja neoye mam sogeda
geu muneul yeolgo deureogamyeon
i goshi gidaril geoya
mideodo gwaenchana neol wirohaejul magic shop

ttatteuthan cha han janeul mashimyeo
jeo eunhasureul ollyeodabomyeo
neon gwaenchaneul geoya oh yeogin magic shop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how you show you

pil ttaen jangmikkotcheoreom
heutnallil ttaen beotkkotcheoreom
jil ttaen napalkkotcheoreom
areumdaun geu sungancheoreom
hangsang chwegoga dwego shipeo
geuraeseo jogeubhaetgo neul chojohaesseo
namdeulgwa bigyoneun ilsangi dwaebeoryeotgo
mugiyeotteon nae yokshimeun dweryeo
nal okjwego tto mokjuri dwaesseo
geureonde marya dorikyeoboni sashireun marya na
chwegoga dwego shipeotteon geoshi anin geotman gata
wirowa gamdongi dwego
shipeosseotteon na
geudaeye seulpeum apeum geodweogago shipeo na

naega nain ge shireun nal
yeongyeong sarajigo shipeun nal
muneul hana mandeulja neoye mam sogeda
geu muneul yeolgo deureogamyeon
i goshi gidaril geoya
mideodo gwaenchana neol wirohaejul magic shop

ttatteuthan cha han janeul mashimyeo
jeo eunhasureul ollyeodabomyeo
neon gwaenchaneul geoya oh yeogin magic shop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how you show you

nado modeun ge da duryeowottamyeon
mideojullae
modeun jinshimdeuri nameun shigandeuri
neoye modeun haedabeun niga chajanaen i gose
neoye eunhasue neoye maeum soge

You gave me the best of me
So you’ll give you the best of you
nal chajanaetjana nal arajwotjana
You gave me the best of me
So you’ll give you the best of you
neon chajanael geoya ne ane itneun galaxy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o show me
(I’ll show you)
Show you show you

------------------------------------------------------------------------------------

Sé que estás dudando porque
aunque digas la verdad, esta se convertirá en heridas
No voy a decir frases típicas como "Sé fuerte"
Solamente te escucharé, te escucho

¿Qué te dije?
Te dije que lo superarías
Tú no me creíste (de verdad)
¿Seremos capaces de superarlo?
Este milagro
¿lo logramos nosotros?
(No) Siempre he estado aquí
Llegaste a mí
Creo en tu galaxia
Quiero escuchar tu melodía
Las estrellas que forman tu Vía Láctea
¿Cómo aparecerán en tu cielo?
Te encontré al final de mi desesperación,
no lo olvides
Eres mi motivo último
Estoy de pie al borde de un precipicio
Vive

Días en los que odias ser tú
Días en los que quieres desaparecer
Pongamos una puerta en tu corazón
Si la abres y sales,
este lugar te esperará
Está bien creer, te consolará, esta tienda mágica

Mientras bebes una taza de té caliente
Mientras observas la Vía Láctea
Estarás bien, esta es una tienda mágica

Así que muéstramelo
(te lo mostraré)
Así que muéstramelo
(te lo mostraré)
Así que muéstramelo
(te lo mostraré)

Como una rosa cuando florece,
como las flores de cerezo cuando se dispersan,
como un lirio cuando se marchita,
como esos momentos hermosos
Siempre quería ser el mejor,
por eso siempre estaba impaciente y ansioso
Compararme con otros se convirtió en un hábito
La avaricia que solía ser un arma
se convirtió en mi prisión y mi horca,
pero ahora que miro atrás, sinceramente
no creo que quisiera ser el mejor
Quería ser el consuelo de alguien
Quería llegar al corazón de alguien
Quiero quitarte tu tristeza, tu dolor

Días en los que odias ser tú
Días en los que quieres desaparecer
Pongamos una puerta en tu corazón
Si la abres y sales,
este lugar te esperará
Está bien creer, te consolará, esta tienda mágica

Mientras bebes una taza de té caliente
Mientras observas la Vía Láctea
Estarás bien, esta es una tienda mágica

Así que muéstramelo
(te lo mostraré)
Así que muéstramelo
(te lo mostraré)
Así que muéstramelo
(te lo mostraré)

¿Me creerías si te dijera que
yo antes también tenía miedo de todo?
Toda la verdad, todo el tiempo que queda
Todas tus respuestas están en este lugar que encontraste,
en tu Vía Láctea, en tu corazón

Tú me diste lo mejor de mí,
así que ahora te darás lo mejor de ti
Tú me encontraste, tú me reconociste
Tú me diste lo mejor de mí,
así que ahora te darás lo mejor de ti
para que yo pueda encontrarte, la galaxia que hay dentro de ti

Así que muéstramelo
(te lo mostraré)
Así que muéstramelo
(te lo mostraré)
Así que muéstramelo
(te lo mostraré)

2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