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s, 16 de enero de 2018

SEVENTEEN - Without you (letra en español)




[Jeonghan] neo eopshi himdeureosseo duryeowosseo
honjaraneun saenggage museowoseo
[Hoshi] meongcheongicheoreom shiganman bonaeda
shigani ganeun juldo mollasseo

[Vernon] mollasseo amugeotto
himdeureodo
You don’t have to be alone
dorawajwo deureul junbi da doeeosseo
[Dino] eodiseorado nae mal deullindamyeon
dashi nae nune neol bichige haejwo jebal
[Joshua] geu ppeonhan doraogettaneun
hanmadi maldo namgiji ankoseo
dangyeonhadaneun deut insa hanbeondo eopshi

[S.Coups] tteonagan neol ttara sumi chage dallyeobwado
[DK] neoneun yeogi eopneunde

[Seungkwan] mojareul nulleosseugo
irijeori budichyeo apado
gwanshimdo eopneun neon
yeppeugo cham nappeuda (geurae)
[Woozi] sseureojyeoganeun manggajyeoganeun
nan ije jungyochi ana

[Jun] nega eopshi nan jigeumbuteo nan
[The8] 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
[Woozi] byeonhaebolkka hae

[Mingyu] ireoda na dora beoriljido molla
charari geuge deo mam pyeonhal geot gata
maebeon dajabado gomine kkeuteun ttokgata
dwaesseo igeo na anae yeah

[Seungkwan] geogi eobttaneun geol ije nan ara
geugeol andaneun ge neomuna apa
[DK] amureochi antago malhaneun geot jocha

[Wonwoo] hagi shireo
ne saenggak anhaneun geotmaneurodo
[Seungkwan] ireoke apeun naega

[DK] mojareul nulleosseugo
irijeori budichyeo apado
gwanshimdo eopneun neon
yeppeugo cham nappeuda (geurae)
[Seungkwan] sseureojyeoganeun manggajyeoganeun
nan ije jungyochi ana

[Jun] nega ogi jeon geunal kkajiman
[S.Coups] 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

byeonhaebolkka hae

-------------------------------------------------------------------------------------

Sin ti todo fue muy duro y tuve miedo
Quedarme solo me asusta solo con pensarlo
He perdido el tiempo como un tonto
No me dí cuenta de que el tiempo pasaba

No sabía nada
Aunque sea difícil,
no tienes que estar solo
Vuelve, por favor, estoy preparado para escucharte
Si oyes mis palabras allá donde estés,
deja que tu reflejo llene mis pupilas, por favor

"Volveré", la frase típica
Aunque no la digas,
sin una palabra de despedida,
te sigo con naturalidad a ti, que me has abandonado
Ya no estás aquí

Me pongo bien el sombrero
Aunque me haga daño golpeándome aquí y allí,
tú te quedas indiferente
Eres guapa y muy mala, sí
Yo, que estoy cayendo y rompiéndome,
ya no soy importante

Sin ti, a partir de ahora,
estoy pensando en cambiar
Estoy pensando en cambiar
Estoy pensando en cambiar
Estoy pensando en cambiar
Estoy pensando en cambiar

Puede que me vuelva loco así
Quizá me haga sentir mejor
Me recompongo cada vez pero termino preocupándome igual
No quiero seguir haciendo esto

Ahora sé que ya no estás aquí
Duele saberlo,
al igual que duele decir que estoy bien

No quiero decirlo
Hasta no pensar en ti duele demasiado

Me pongo bien el sombrero
Aunque me haga daño golpeándome aquí y allí,
tú te quedas indiferente
Eres guapa y muy mala, sí
Yo, que estoy cayendo y rompiéndome,
ya no soy importante

Hasta que vuelvas,
estoy pensando en cambiar
Estoy pensando en cambiar
Estoy pensando en cambiar
Estoy pensando en cambiar
Estoy pensando en cambiar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