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es, 16 de enero de 2018

SEVENTEEN - Flower (letra en español)



[Jeonghan] nae sumi itneun got (itneun got)
ne hyanggiro nan sumeul shwinda
mojilge jiteun neon
nae gaseum gipi pago deunda

[Seungkwan] sesange gadeuk chan geochireun geojiseun
ohiryeo nareul yonggamhage mandeuneun geol
[THE8] neoraseo amureochi ana
geuraeseo amureochi ana

[Wonwoo] ontong juwin neoran saenggak uh uh
nae meorissoge gipi ppuri naeryeo uh uh
amuri julgireul kkeokkneundaedo
bibaram bureoseo heundeureodaedo
neon imi hwaljjak pyeobeorin nae
Flower uh uh

Yeah [Dino] eodume sumeun kkot
Yeah [Dino] gashiga pieoseo
Yeah [Dino] nal jjireundaedo
Yeah

[Seungkwan] nareul allyeojun nareul boyeojun
neoneun namane kkochinikka
[Jeonghan] yeongweonhi nega nae mame pindamyeon nan
dachyeodo dwae dachyeodo dwae

[Seungkwan] nal tago heureuneun sangcheo jagugeun
neoreul wihae isseul ppuniya
nalkaroun neoye gashi naege jwo
[Wonwoo] Cause you’re my flower

[Dino] Give me that
gwaenchannyago mureoboji ma
neoreul hyanghan maminikka
naerineun bireul garyeojuryeo
nae deungeun haneureul hyanghae

[THE8] neul kkocheun pigo jineun beob eojjaeseo
naege neon gipsukhi pigo isseo always
neoege dagagamyeon sangcheo nagetjiman
geuraedo du pareun neol gamssa julgeoya

Yeah [Wonwoo] eodume sumeun neo
Yeah [Wonwoo] gashiga pieoseo
Yeah [Wonwoo] nal jjireundaedo
Yeah

[Seungkwan] nareul allyeojun nareul boyeojun
neoneun namane kkochinikka
[Jeonghan] yeongweonhi nega nae mame pindamyeon nan
dachyeodo dwae dachyeodo dwae

[Seungkwan] nal tago heureuneun sangcheo jagugeun
neoreul wihae isseul ppuniya
nalkaroun neoye gashi naege jwo
[Wonwoo] Cause you’re my flower

[Jeonghan] nae modeun sangcheoye hyungteoneun
neoraseo gwaenchana

[S.Coups] julgiro momeul tago mangaehara (deodeo)
areumdaumeul neon mankkikhada (deodeo)
nalkarobge byeonaegamyeo gashidoda
jjilleogado neoramyeon naneun joa

[Seungkwan] nareul allyeojun nareul boyeojun
neoneun naye yuilhan iyu
[Jeonghan] yeongweonhi nega nal gieokhandamyeon nan
dachyeodo dwae dachyeodo dwae

[Seungkwan] neoye bicheuro saegin maeumeun
nareul ganghage mandeunikka
nalkaroun neoye gashi naege jwo
[Wonwoo] Cause you’re my flower

-----------------------------------------------------------------------------

Allá donde respiro, respiro tu fragancia
Estás por todos lados
mientras te metes en lo más profundo de mi corazón

Grandes mentiras llenan el mundo,
pero solo me hacen más valiente
Estoy bien gracias a ti
Estoy bien

A mi alrededor solo estás tú
Estás arraigada hasta lo más hondo en mi cabeza
No importa cuánto intente cortarte,
no importa cuántas tormentas azoten,
ya has florecido mucho
Flor

Sí, una flor en la oscuridad
Sí, salen las espinas
Sí, y me atraviesan

Me lo has enseñado, me lo has mostrado
Tú eres mi flor
Si floreces en mi corazón para siempre
puedo hacerme daño, puedo hacerme daño

Las heridas que recorren mi cuerpo
están ahí por ti
Dame tus afiladas espinas

Porque tú eres mi flor

Dámelo
No me preguntes si estoy bien
porque así es cómo me siento
Te protegeré de la lluvia
así que mi espalda da al cielo

Las flores siempre florecen y se marchitan
pero tú estás profundamente arraigada dentro de mí
Me haré daño si me acerco a ti
pero te abrazaré con mis brazos

Sí, estás en la oscuridad
Sí, salen las espinas
Sí, y me atraviesan

Me lo has enseñado, me lo has mostrado
Tú eres mi flor
Si floreces en mi corazón para siempre
puedo hacerme daño, puedo hacerme daño

Las heridas que recorren mi cuerpo
están ahí por ti
Dame tus afiladas espinas

Porque tú eres mi flor

Todas mis heridas
Son tuyas así que no pasa nada
Desciende por mi cuerpo y florece del todo (más, más)
Disfruta de la belleza (más, más)
Cambias con las espinas afiladas
Me atraviesan, pero si eres tú, estoy bien

Me lo has enseñado, me lo has mostrado
Tú eres mi única razón para vivir
Si puedes recordarme para siempre
puedo hacerme daño, puedo hacerme daño

Mi corazón está grabado con tu luz
Me hace más fuerte
Dame tus afiladas espinas

Porque tú eres mi flor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