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ábado, 30 de agosto de 2014

EXO-K - Peter Pan (letra en español)



[All]Oh woah~ oh woah oh oh oh woah~ (4x)
[D.O] Nalgeun ilgijang meonjireul teoreonae mundeuk pyeolchin got geu sogen haemarkge
Niga isseo ([Sehun]Niga isseo) ajik neon geudaero yeogi namaisseo ([Sehun]namaisseo)
[Baekhyun] Itgo jinaetdeon geurimi tteoolla jageun tteollimi nae mome saemsosa
Jom seogeulpeugin ([Sehun]seogeulpeugin) hae geuttaero doragal su eomneun ge

[All] Neol chajaganda chueogi bonaen Tinker bell ttaranaseotdeon never land
Geu gose naega neowa barabomyeo utgo isseo
Nan yeongwonhan neoui Peter Pan
Geu sigane meomchun ni namja
[Baekhyun/All]Seotuljiman neomu saranghaetdeon naui neoege danyeoga

[All]Oh woah~ oh woah oh oh oh woah~ (4x)

[Baekhyun] Neol manhi goerophyeotdeon jitgujeun akdang
Modu mullichyeojun gieogi saengsaenghae
Geu sunganbuteo ([Sehun]geu sunganbuteo) neoui mameul eotgo nanun kiseukkaji
[D.O] Nae mameun hangsang gureum tago naratji
Neoneun Wendy Cinderella boda yeppeotji

[Suho] Gaseum ttwige mandeun dan han saram neol neukkinikka du nuni bitna~

[All] Neol chajaganda chueogi bonaen Tinker bell ttaranaseotdeon never land
Geu gose naega neowa barabomyeo utgo isseo
Nan yeongwonhan neoui Peter Pan Geu sigane meomchun ni namja
[D.O/All]Seotuljiman neomu saranghaetdeon naui neoege danyeoga

[Chanyeol] Bunhongbit gamdoneun eolgul gureum wireul geotneun gibun baby boo! (Baekhyun]hamki itjiman!) Nae gaseumi dugeungeoryeotdeon geurim gatdeon you! ([Baekhyun]Hapko itjiman~)
[Sehun] Geuttae neoui nuneun salmyeosi useojwotdeon geotcheoreom jigeumdo nae maeumui han kyeone yeollin changmune nega narawajundamyeon ([Baekhyun]Ooh~)
[Kai] Nae donghwa sok dama non neol yeojeonhi maemdoneun sweety girl!
Ajikdo tteollyeo gaseum hankyeon neo eomneun igoseun oeroun seom
Nae gieok sok jeogeo non neol jiwojiji annneun pretty girl! ([D.O]Pretty girl~)
[Sehun] Ajikdo seolleyeo gaseum hankyeon neo eomneun igoseun

([D.O] Hamkkehaetjiman japgo sipjiman son naemiljiman oh!

[Baekhyun] Neon meoreojyeo ga tteonaji ma geuttae naega
[Suho] itjanha yeogi oh! Eodi isseulkka

[All] Sigyeui taeyeop doneun sai eolmana dallajyeosseulkka
Neol sseonaeryeogan majimak han jangeul neomgyeotjiman deo
Ilgeonael yonggiga anna seulpeun geureun jiwonael geoya
Uri yaegin kkeuchi anil geoya
Dashi manna beolttenikka

----------------------------------------------------------------------------


Le quito el polvo a mi desgastado diario y, de repente,
apareces claramente en las páginas abiertas
Sigo recordándote como antes
Recuerdo las fotos que había olvidado hace tiempo,
Pequeños temblores brotan de mi cuerpo
Es triste que no pueda volver a aquellos tiempos

Iré a buscarte a Nunca Jamás siguiendo a Campanilla,
que fue enviada a ese lugar por los recuerdos,
cuando tú y yo nos sonreíamos el uno al otro
Soy tu eterno Peter Pan, tu hombre, que ha parado a tiempo
Puede que sea torpe, pero te amé muchísimo e iré a por ti

Recuerdo claramente cuando derrotaba a
todos los villanos que te molestaban
Desde ese momento, cautivé tu corazón
y hasta compartimos un beso

Mi corazón surco las nubes y voló
Eras más hermosa que Wendy o Cenicienta
La única persona que hizo que mi corazón se desbocara
Tan pronto como te sentí, mis ojos brillaron

Iré a buscarte a Nunca Jamás siguiendo a Campanilla,
que fue enviada a ese lugar por los recuerdos,
cuando tú y yo nos sonreíamos el uno al otro
Soy tu eterno Peter Pan, tu hombre, que ha parado a tiempo
Puede que sea torpe, pero te amé muchísimo e iré a por ti

Nuestras caras sonrojadas, cariño,
el pintoresco sentimiento de caminar por las nubes
Tú haces que mi corazón se desboque
Al igual que cómo me sonreiste con tu mirada en aquel entonces
Si tan sólo pudieras volar hacia la ventana abierta de mi corazón

Estás en mi cuento de hadas,
sigues ahí, mi dulce niña
Aún me pongo nervioso, sin ti,
mi corazón es como una isla desierta
Te grabé a fuego en mi memoria,
no puedes ser olvidada, mi niña hermosa
Mi corazón se sigue acelerando
Mi corazón sin ti es…

¿Cuánto cambiaste mientras
las manecillas del reloj seguían girando?
Pasé a la última página, que está escrita sobre ti
Pero no tengo el valor para leerla, borraré las palabras tristes
Nuestra historia aún no ha terminado, porque nos volveremos a ver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