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ábado, 30 de agosto de 2014

EXO-K - Don't Go (letra en español)



[D.O] Jogeuman nalgaetjit neol hyanghan ikkeullim naege ttaraora sonjitan geot gataseo
[Chanyeol] Aejeolhan nunbitgwa mueonui iyagi gaseume hoeoriga morachideon geunal bam

[Kai] Omyohan geudaeui moseube neogseul noko hanappunin yeonghoneul ppaetgigo
[Suho] Geudaeui momjise wanjeonhi chwihaeseo sum swineun geotjocha ijeobeorin nainde

[Baekhyun] Walcheucheoreom sappunhi anja nuneul ttel su eobseo siseoni jayeonseure georeummada neol ttaragajanha~

[All] Nal annaehaejwo~
[D.O] Yeah geudaega salgo inneun gose nado hamkke deryeoga [D.O/All] jwo
[Suho] Oh, sesangui kkeuchirado dwittaragal teni
[Baekhyun] Budi nae siyaeseo beoseonaji marajwo achimi wado sarajiji marajwo [Baekhyun/All] oh
[D.O] Kkumeul kkuneun georeum geudaen namanui areumdaun nabi (nabi nabi)

[D.O] oh [Baekhyun] woo-hoo-hoo

[D.O] oh yeah yea [Baekhyun] woo-hoo-hoo
[D.O] yeah [Baekhyun] woo-hoo-hoo

[Chanyeol] Listen

[D.O] Eodiseo wanneunji eodiro ganeunji chinjeolhi yeogikkaji majungeul wajun neo
[Baekhyun] Gapareun oreumak kkakkajin jeolbyeokdo
geokjeongma mueotdo duryeoul geosi eobseuni

[All] Neoneun ppomnae uahan jatae
[Suho] Oh nan myeot beonigo banhago
[All] Sarangeun ireoke nado moreuge
[Chanyeol] Yegodo eobsi bulsie chajawa

[Baekhyun] Walcheucheoreom sappunhi anja nuneul
ttel su eobseo siseoni jayeonseure georeummada neol ttaragajanha oh no!

[All] Nal annaehaejwo~
[D.O] Yeah geudaega salgo inneun gose nado hamkke deryeoga [D.O/All] jwo
[Suho] Oh, sesangui kkeuchirado dwittaragal teni
[Baekhyun] Budi nae siyaeseo beoseonaji marajwo achimi wado sarajiji marajwo [Baekhyun/All] Oh [D.O] Kkumeul kkuneun georeum geudaen namanui areumdaun nabi

[D.O] Natseon goseul hemaenda haedo gireul
irheobeorindaedo nuguboda soljikhan naui mameul ttareulgeoya
[Sehun] Joyonghi nune ttuineun momjit ganghago budeureoun nunbit
[Baekhyun] Geobuhal su eomneun nanikka~~ yeah~~

[All] Nal deryeogajwo~
[Baekhyun] Yeah geudaega salgo inneun gose nado hamkke deryeoga [Baekhyun/All] jwo
[Suho] Oh, sesangui kkeuchirado ttaragalge oh no!
[D.O] Nae siyaeseo beoseonaji marajwo achimi wado sarajiji marajwo [D.O/All] oh
[Baekhyun] Jogeumahan sonjit naui gaseumen hoeoriga chinda

[Baekhyun] woo-hoo-hoo, [D.O] oh yeah yea
[Baekhyun] woo-hoo-hoo [D.O] oh yeah yea [Baekhyun] woo-hoo-hoo

------------------------------------------------------------------


El movimiento de tus pequeñas alas, mi atracción por ti
Tus gestos parecen decirme que te siga
Tu mirada seria y tus historias silenciosas
se agitaron en aquella noche
Me perdí a mí mismo y mi única alma
en tu imagen profunda
Estoy tan sumamente ensimismado con tus movimientos
que hasta olvidé cómo respirar

Te sientas con gracia como en un waltz
y no puedo apartar mi mirada de ti
Mi ojos siguen sin darse cuenta cada uno de tus pasos

Llévame a tu casa, sí, llévame contigo
Oh, te seguiré incluso si es el fin del mundo
Por favor, no escapes de mi vista,
no desaparezcas aunque llegue la mañana
Sueño con pasear contigo,
eres mi única y hermosa mariposa

¿De dónde vienes, adónde vas?
Viniste hasta aquí amablemente para conocerme
No hay que tenerle miedo a nada, ni a 
la más escarpada y elevada montaña

Muestras tu elegante figura
Oh y yo me enamoro más de ti
El amor llegó a mí sin que me diera cuenta,
sin avisar, de repente

Te sientas con gracia como en un waltz
y no puedo apartar mi mirada de ti
Mi ojos siguen sin darse cuenta cada uno de tus pasos, oh, no

Llévame a tu casa, sí, llévame contigo
Oh, te seguiré incluso si es el fin del mundo
Por favor, no escapes de mi vista,
no desaparezcas aunque llegue la mañana
Sueño con pasear contigo,
eres mi única y hermosa mariposa

Incluso si deambulo por lugares desconocidos y me pierda
Seguiré a mi corazón, que es más sincero que cualquier otro
Tus movimientos llaman mi atención,
tu mirada es fuerte pero delicada
No puedo ignorarte, sí

Llévame a tu casa, sí, llévame contigo
Oh, te seguiré incluso si es el fin del mundo
Por favor, no escapes de mi vista,
no desaparezcas aunque llegue la mañana
Sueño con pasear contigo,
eres mi única y hermosa mariposa
Tus pequeños gestos hacen
que mi corazón se vuelva loc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