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go, 19 de noviembre de 2017

Red Velvet - Perfect 10 (letra en español)



[Wendy] Light Camera Action Uh
modeun ge da wanbyeokhae
Hit the button and push record

[Seulgi] day night gariji anha nan
ogami ikkeuneun geudaero chajaga
[Joy] Feel real neukkimeul ttaraga
neol talmeun hyanggiga neomchyeona

[Irene] ne mameun tumyeonghan sagagui jageun peureim
[Wendy] geu ane damgo sipeun
[Irene] ojik dan hanaui pisacheya nan
[Yeri] dalkomhan jeo bicheul jomyeong samaseo nan
[Wendy] neoreul gidarigo isseo Yeah

kkaman nae nundongjareul Close up
nae modeun geol da Close up
[Joy] soljikhan nae mameul jogeum deo gakkai
daheul deut gakkai

[Wendy] I’ll be your perfect 10, 10, 10
[Wendy] be your perfect 10, 10, 10
[Seulgi] modeun Cuti 10, 10, 10
[Seulgi] ne pume nareul gadul ttae
deohal nawi eopsi Perfect

[Joy] gieogui pilleumeul gamaseo
hamkkehan sungan sogui nareul dora bwa
[Wendy] So unreal eojjeomyeon ireohge
il bun il cho da neoman bwa

[Yeri] neoui geu budeureoun misoneun naegen Flash
[Seulgi] geu biche balkajineun
[Yeri] ojik neol ttareuneun pisacheya nan
[Irene] chokchokhan bissogeul hamkke geotneun geu bam
[Seulgi] urin geurimcheoreom meojyeo Yeah

saekkaman nundongjareul Close up
nae modeun geol da Close up
[Joy] soljikhan nae mameul jogeum deo gakkai
boyeojugo sipeo

[Seulgi] I’ll be your perfect 10, 10, 10
[Seulgi] be your perfect 10, 10, 10
[Wendy] modeun Cuti 10, 10, 10
[Wendy] ne pume nareul gadul ttae
deohal nawi eopsi Perfect

[Joy] neon jigeum i sunganeul hanado jeoldae nohchiji ma
[Wendy] nogabeoril geosman gateun pyojeong
[Irene] pyeongsowan dareun Kissui tteollim [Wendy] Feel brand new
[Seulgi] nae modeun sungandeureul neoege orosi namgyeojulge

maekkeureoun meorisgyeoreul Close up
wonhaneun geol da Close up
hayahge tteollineun sumgyeol geu hanado
modu neol hyanghaesseo

I’ll be your perfect 10, 10, 10
be your perfect 10, 10, 10
modeun Cuti 10, 10, 10
[Wendy] hamkke han modeun sungani
deohal nawi eopsi Perfect perfect

------------------------------------------------------------------------------

Luces, cámara, acción
Todo es perfecto
Aprieta el botón y pulsa "grabar"

Día, noche, me da igual
Sigo lo que me muestra mi instinto
Parece real, sigue tus instintos
Todo huele como tú

Tu corazón es como un pequeño marco
Yo soy la única figura que quiero poner dentro,
usando la dulce luz como foco
Te espero, sí

Mis pupilas negras, primer plano
Todo sobre mí, primer plano
Te acerco un poco más mis sentimientos sinceros
para que casi puedas tocarlos

Seré tu 10 perfecto, 10, 10, 10
Seré tu 10 perfecto, 10, 10, 10
Cada montaje es de 10, 10, 10
Nada puede ser más perfecto
que cuando me encierro entre tus brazos

Rebobino la película de mis recuerdos
Recuerdo los momentos que pasamos juntos
Es increíble cómo te miraba cada minuto, cada segundo de ella

Tu suave sonrisa para mí es un destello
que brilla más con esa luz
Soy una figura que lo único que hace es seguirte
La noche en la que caminamos juntos bajo la lluvia
Somos tan hermosos como un cuadro, sí

Mis pupilas negras, primer plano
Todo sobre mí, primer plano
Te acerco un poco más mis sentimientos sinceros
para que casi puedas tocarlos

Seré tu 10 perfecto, 10, 10, 10
Seré tu 10 perfecto, 10, 10, 10
Cada montaje es de 10, 10, 10
Nada puede ser más perfecto
que cuando me encierro entre tus brazos

No dejes que se acabe este momento
Tu expresión hace que quiera derretirme
Este beso es diferente y vibrante, parece nuevo
Te daré todos los momentos de mi vida

Mi suave cabello, primer plano
Todo lo que quieres, primer plano
Incluso mi temblorosa respiración
Todo esto es para ti

Seré tu 10 perfecto, 10, 10, 10
Seré tu 10 perfecto, 10, 10, 10
Cada montaje es de 10, 10, 10
Nada puede ser más perfecto
que cuando me encierro entre tus brazos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