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go, 19 de noviembre de 2017

Red Velvet - About love (letra en español)



[Seulgi] gakkeum nege malhae sarangeun ajik eoryeoun geot gatdago
[Joy] geureom neon geunyang (saljjak) nareul bogo (useo)
amu mal eopsi gaman nae du soneul ttaseuhi gamssa

[Irene] isanghae neorang isseul ttaemyeon danduri isseul ttaemyeon
[Yeri] byeorildo anin yaegil mutjido anheun yaegil teoreonwa
[Wendy] geujeo nae yaegie gwireul giuryeo juneun ge
gyeote yeongwonhi neoneun nae pyeoni dwaejul geot gata

ne ireumeul gaman bulleobomyeon
saranghandan mal gata
sumgil su eopsi dugeundae
bureugo bulleobwado maeil geurae
jigeumcheoreom maju boneun ge
da sarangin geosman gata
idaero uri duriman
sigani meomchwosseumyeon jeongmal johgesseo

[Joy] gakkeumeun chingul manna eodireul gado
masineun eumsigi nal gippeuge haedo
jakkuman ne saenggage Right sajineul jjigeo Take
daeumen neorang ol georago maengsehae [Wendy] (That’t right)

[Irene] museun yaegireul haedo eoneusae jeomjeom
neoe daehan jarangdeullo sigani heulleo
tteoreojyeo ineundedo
Two of ut eonjena Two of ut
jigeumdo neoui gyeote ineun geot gata

[Wendy] yunanhi jichin haru kkeute nunmuri walkakhal ttae
[Joy] amureon maldo eopsi gamanhi eokkael naeeo juneun neo
[Seulgi] machi appacheoreom pogeunhi anajul ttaemyeon
[Yeri] gyeote yeongwonhi neoneun nae pyeoni dwaejul geot gata

ne ireumeul gaman bulleobomyeon
saranghandan mal gata
sumgil su eopsi dugeundae
bureugo bulleobwado maeil geurae
jigeumcheoreom maju boneun ge
da sarangin geosman gata
idaero uri duriman
sigani meomchwosseumyeon jeongmal johgesseo

[Seulgi] na ttaeroneun jogeum nollagon hae
[Yeri] eojjeomyeon neorang narang 1buteo 10kkaji da
ttokgateun saenggakdeureul haneun geonji

[Wendy] sasil gakkeumssik honja saenggakhaesseo
[Irene] eojjeomyeon neorang narang gateun saram inga bwa
animyeon i modeun geol mworago da seolmyeonghae

neoman bomyeon jakku useumi na sarangin geol arasseo
pogaejin du son sairo
ne mami ppajimeopsi da neukkyeojyeo
ije naega nege boyeojulge keojyeobeorin sarangeul
teukbyeolhal geon eopsgejiman ontong da
neo hanaro gadeuk chaeullae

ne ireumeul gaman bulleobomyeon
saranghandan mal gata
sumgil su eopsi dugeundae
bureugo bulleobwado maeil geurae
jigeumcheoreom maju boneun ge
da sarangin geosman gata
idaero uri duriman
sigani meomchwosseumyeon jeongmal johgesseo

----------------------------------------------------------------------------------------

A veces te cuento cómo pienso que es amor todavía complicado
En esos momentos, tú (ligeramente) me miras (y sonríes)
y me envuelves las manos cálidamente sin decir nada

Qué raro, cuando estoy a solas contigo, solos tú y yo,
te lo revelo todo sin que me lo pidas
El simple hecho de que me escuches
me hace creer que vas a estar siempre a mi lado

Cuando digo tu nombre, suena como si te dijera "Te quiero"
No puedo esconder lo que siento,
da igual cuántas veces lo diga
Todos los días es igual
Mirarte como lo hago ahora parece amor
Sería genial que el tiempo se detuviera ahora, con los dos solos

A veces, cuando quedo con mis amigos, vamos a cualquier sitio
Puede que el rico sabor de la comida me haga feliz,
pero pienso en ti y le hago una foto
Me prometo a mí misma que vendré contigo la próxima vez (es verdad)
No importa la conversación que esté manteniendo,
me paso el tiempo hablando bien de ti
Estamos juntos aunque estemos separados, siempre juntos
Incluso ahora siento que estoy contigo

Cuando lloro al final de un día duro,
me prestas tu hombro sin decir nada
Cuando me abrazas con cariño como un padre,
siento que siempre vas a estar a mi lado

Cuando digo tu nombre, suena como si te dijera "Te quiero"
No puedo esconder lo que siento,
da igual cuántas veces lo diga
Todos los días es igual
Mirarte como lo hago ahora parece amor
Sería genial que el tiempo se detuviera ahora, con los dos solos

A veces me sorprende
cómo podemos pensar de la misma manera
en todo, del uno al diez
Lo cierto es que a veces pensaba para mí
que tú y yo podíamos ser la misma persona
¿Si no, qué explicación tiene esto?

No dejo de sonreír cuando te miro
Me he dado cuenta de que esto es amor
Entre nuestras manos entrelazadas
Puedo sentir tu corazón
Ahora voy a enseñarte mi amor
No tiene nada especial, pero quiero llenarlo solo contigo

Cuando digo tu nombre, suena como si te dijera "Te quiero"
No puedo esconder lo que siento,
da igual cuántas veces lo diga
Todos los días es igual
Mirarte como lo hago ahora parece amor
Sería genial que el tiempo se detuviera ahora, con los dos solos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