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ingo, 17 de diciembre de 2017

VROMANCE - SelFISH (letra en español)



[Hyunseok] boil deut mal deut al su eomneun neoye maeum
tto honja gwaenan gidaereul haenna bwa neol eotteokhae
[Chandong] deureotda nwatda alssongdalssonghan ne menteu
ppeonan mallodo seolleneun geol nan eotteokhae 

[Hyunkyu] oops! ireon nappunman aniya
neoye geumure geollyeodeun sumaneun namjadeul
[Janghyun] wanjeon eoieopseo sogi teojyeo jeongmal
nege joryeondanghaneun geon nan mothae

[Hyunkyu] neo jinjja eojanggwanli geumanhallae
sseuldeeomneun gamjeong nangbineun geumanhallae
[Hyunseok] da jeongrihago naman barabwa
moduga neol joahajana

[Hyunkyu] nega bab juneun eohangeseo domangchillae
tteotteotage nae yeojarago sogaehallae
[Janghyun] sashil neo marya duryeoun geo ara
heeojimyeon sangcheo banneun ge geopi natdeon geoya

[Chandong] manine yeonin han beonjeumeun gatgo shipeun
gihoero himang gomunaneun neo da jul seo itjana
[Hyunseok] handu myeong tteonandaedo aswiul geo eopseo
nege iyongdanghaneun geon nan mothae

[Hyunkyu] neo jinjja eojanggwanli geumanhallae
sseuldeeomneun gamjeong nangbineun geumanhallae
[Hyunseok] da jeongrihago naman barabwa
moduga neol joahajana

[Hyunkyu] nega bab juneun eohangeseo domangchillae
tteotteotage nae yeojarago sogaehallae
[Janghyun] sashil neo marya duryeoun geo ara
heeojimyeon sangcheo banneun ge geopi natdeon geoya

[Chandong] ijeulmanamyeon han beonsshik yeollak ogo
babocheoreom gaseum ttwige mandeureo
[Janghyun] oneul bam naege malhaesseumyeon
neol saranghandago

[Hyunkyu] ijen ne namjarago sogaehallae
sseuldeeomneun juldarigineun geumanhallae
[Hyunseok] da jeongrihago naman barabwa
neo hanaman saranghaejulge

[Hyunkyu] sumaneun namja haetaeugin geumanhallae
geujungeseo ije hanaman seontaekhallae
[Janghyun] sashil neo marya duryeoweotdeon geoya
dashi honja namgyeojineun ge geopi natdeon geoya

----------------------------------------------------------------------------

Parece que puedo ver tu corazón, pero en realidad no
¿Me he hecho demasiadas ilusiones?
¿Qué hago contigo?
Tus dulces comentarios evasivos
siguen jugando con mi corazón
Hasta las palabras más típicas hacen
que me lata el corazón, ¿qué puedo hacer?
¡Ups! No soy el único
Muchísimos hombres han caído en tus redes
No puedo creerlo, estoy a punto de estallar
No me vas a controlar

¿Vas a liberarme de tu anzuelo?
¿Vas a dejar de desperdiciar emociones inútiles?
Pasa de los demás y mírame solo a mí
¿No ves que a les gustas a todos ellos?
Quiero escapar de este acuario al que sigues alimentando
Quiero decirle a los demás con confianza que eres mi novia
Sé que en realidad tienes miedo,
sé que temes salir herida si rompemos

Eres el cariñito de todos, todos te quieren
Tú los torturas con esperanza
Todos ellos forman una fila
Aunque se fuesen uno o dos chicos, no lo notarías
No dejaré que me utilices

¿Vas a liberarme de tu anzuelo?
¿Vas a dejar de desperdiciar emociones inútiles?
Pasa de los demás y mírame solo a mí
¿No ves que a les gustas a todos ellos?
Quiero escapar de este acuario al que sigues alimentando
Quiero decirle a los demás con confianza que eres mi novia
Sé que en realidad tienes miedo,
sé que temes salir herida si rompemos

Me llamas cuando estoy a punto de olvidarte
Haces que mi corazón se acelere como un tonto
Me gustaría que esta noche dijeras que me quieres
Quiero presentarme como tu novio

¿Acabarás con este inútil tira y afloja?
Ten cuidado con el resto y mírame solo a mí
Solo te querré a ti
¿Vas a dejar de calentarles corazón a miles de chicos?
¿Vas a elegir a uno de tantos?
Sé que en realidad tienes miedo,
sé que temes volver a quedarte sola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