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ábado, 23 de junio de 2018

Pristin V - Spotlight (letra en español)



(ne meottaero Get it, get it)
mangseoriji malgo
neo jigeum baro Get it
(ne meottaero Get it, get it)
jakku nunchi boji malgo Uh uh
ne meottaero

nega hwak solgit
haejige mal hae julkke
ne mameul sege
teojil deut heundeureo nwa

dan han beondo neon sangsanghan jeok eomneun
neoreul mandeulge aju saljjak nappeun
maeryeokjeogin Lady lady
geureon ne moseup eottae? Oh

sunjinan juingongeun daeche nugu joeurago
ajjilhan ge gadeuki neomchineun bam
bang aneseo yamjeonhi jami deulkka

yunanhi banjjagineun geoseul bomyeon mweodeun marya
gatgo shipeun ge
Now you listen to me what I’m saying

jeonbu ne meottaero Get it
nega weonhaneun daero
jeonbu ne meottaero Hit it
ne mamsoge bureul kyeo

nuga bwado chakan neol dalkomhage
soksagyeo mangcheo noeullae
kkamureochidorok Get it, hit it, kill it
neoreul modu naege matgyeo

dodohan nunppichi chagaun useumi
naegen deo jal eoullineunde igeol eojjeoni

nuga bwado nan
jeolttae shwipji aneun Style
(aju chimyeongjeogin Type)

jaemitji? Like a villain
jom deo Ha ha ha ha
ppeonhan Voice jigyeoweo
jeongmal na na na nan
I don’t need sugar love
(Don’t need sugar love)

eonjena chakan juingongeun jeolttaero moreul geol
nun apeseo hwangholhi teojineun bam
eodumboda soljjiki binnaneun Eyes

yunanhi gyesok kkeullineun ge saenggindamyeon marya
naega ganneun ge

jeonbu ne meottaero Get it
nega weonhaneun daero
jeonbu ne meottaero Hit it
ne mamsoge bureul kyeo

nuga bwado chakan neol dalkomhage
soksagyeo mangcheo noeullae
kkamureochidorok Get it, hit it, kill it
neoreul modu naege matgyeo Hey

michilsurok You’re so cool
neul sangsanghaetteon mankeum
deo meotjin sesange kkeut
nun ape dagaoji

mweol gominhaneun geoni
ne daedabeul gidaril
naega anin geo alji?

jigeum neoreul Get it

jogeum wiheomhadan yaegin That’s right uh uh
neomu jaemittaneun geo
sone ttameul jwineun yaegin geureon yaegin Uh uh
jeonbu naega mandeureo

jeonbu ne meottaero Get it
nega weonhaneun daero
jeonbu ne meottaero Hit it
ne mamsoge bureul kyeo

nuga bwado chakan neol dalkomhage
soksagyeo mangcheo noeullae
kkamureochidorok Get it, hit it, kill it
neoreul modu naege matgyeo

Story ane urin
nuneul ttel su eopshi
areumdaul teni
ne mamdaero Get it, hit it

Sorry oneul bami
mageul naerijanni
deo weonhage dwel kkeol
neoreul modu naege matgyeo Hey

------------------------------------------------------------------------------

Sigo la luz que me llegó a través de un profundo sueño
Se detiene un momento y me ilumina
¿Me he perdido? Estoy nerviosa

El mundo está lleno de signos de interrogación
Aún hay muchas cosas que desconozco
Me inundan los pensamientos
Cuanto más me alejo de todo eso, más claro parece todo
Mi valentía al principio

Derrochando luz, el deslumbrante foco
Quiero bailar con este dulce ritmo para siempre
Atrayendo la atención, que me enfoquen a mí
hace que me lata el corazón, no puedo parar

Derrochando luz, el deslumbrante foco
Que me enfoquen a mí
Derrochando luz, el deslumbrante foco
Ni siquiera puedo abrir los ojos

Una noche reflexioné seriamente mientras contaba estrellas
Rodeada por momentos de silencio,
imploré para que se fuera la oscuridad

Lo que hizo que abriera la caja que nadie esperaba
fue mi valentía de hoy

Derrochando luz, el deslumbrante foco
Quiero bailar con este dulce ritmo para siempre
Atrayendo la atención, que me enfoquen a mí
hace que me lata el corazón, no puedo parar

Derrochando luz, el deslumbrante foco
Que me enfoquen a mí
Derrochando luz, el deslumbrante foco
Ni siquiera puedo abrir los ojos

Puedo ir adonde sea, puedo hacerlo
Poco a poco empiezo a conocer mi mañana
Tanto como pensaba en ello
Dentro de poco me conoceré a mí misma

Un foco de ensueño, una luz potente
Quiero volar más alto dentro de la temperatura ascendente
Un foco eléctrico, un foco sin fin
Me emociona y hace que sueñe con el para siempre

Derrochando luz, el deslumbrante foco
Que me enfoquen a mí
Derrochando luz, el deslumbrante foco
Ni siquiera puedo abrir los ojos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