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nes, 21 de agosto de 2017

Girls' Generation - Only one (letra en español)


[All] Only one, only one, it’s you
Only one, only one, it’s you

[Tiffany] geunal neo gieongna? uri duri datweotteon
ijewa saenggakamyeon byeollil anieonneunde
[Taeyeon] maeilgachi hangsang gyeote isseo Yeah
neoye gomaumeul (sojunghan) jamshi ijeosseonna bwa

[Sooyoung] ijeneun neoye nunppinman bwado
neoye mami modu neukkyeojijana
[Yuri] ttaeroneun neoboda neoreul jogeum
deo al kkeotto gateun nande

[Yoona] jigeumcheoreom hamkkeramyeon Only one only one
ojik neoman arajumyeon Only one only one
[Taeyeon] ni gyeote inneun na hana nae gyeote inneun neo hana
nugurado daeshinhal su eopseo Only one
[Tiffany] Only one, it’s you

[All] Only one, only one, it’s you
Only one, only one, it’s you

[Yuri] jamkkan dwidorabwa oraen shigan georeoon
[Sunny/Yuri] geochin geu gireseo dandanhaejin uri mam

[Hyoyeon] gakkeumeun seoro meolli isseodo
[Yoona] nuguboda nareul minneun neoraseo
[Seohyun] eodie isseodo hamkken geotcheoreom
ni mami naege daa

[Hyoyeon] jigeumcheoreom hamkkeramyeon Only one only one
ojik neoman arajumyeon Only one only one
[Sunny] ni gyeote inneun na hana nae gyeote inneun neo hana
nugurado daeshinhal su eopseo Only one
[Yuri] Only one, it’s you

[Tiffany] jinaon shigan geuboda jinaon apeum geuboda
shirin nunmul heullinda haedo
naye gyeote neo hanamyeon Only one

[Taeyeon] jigeumcheoreom hamkkeramyeon Only one only one
(jigeumcheoreom hamkkeramyeon)
[Taeyeon] ojik neoman arajumyeon Only one only one (neoman arajumyeon)
neol baraboneun nae mami (baraboneun) nal jikyeo juneun ni mami
(ni mami)

[Seohyun] jigeumcheoreom hamkkeramyeon Only one only one (Only one)
ojik neoman arajumyeon (Yeah) Only one only one
ni gyeote inneun na hana nae gyeote inneun neo hana
nugurado daeshinhal su eopseo Only one
[Sooyoung] Only one, it’s you

[All] Only one, only one, it’s you

---------------------------------------------------------------------------------

Tú eres el único
Tú eres el único

Recuerdo cómo estabas ese día
Tuvimos una discusión
Ahora que lo pienso,
tampoco fue para tanto
Siempre estabas conmigo, sí
Debo de haber olvidado por un segundo
lo agradecida que te estoy y lo valioso que eres
Ahora cuando te miro a los ojos,
puedo notar lo que sientes
A veces creo que te conozco mejor que tú mismo

Si estamos juntos como ahora
El único, el único
Si tan solo supieras
El único, el único
Yo estoy a tu lado
Tú estás a mi lado
Nadie nos puede reemplazar
Tú eres el único

Tú eres el único
Tú eres el único
Date la vuelta un momento
Hemos caminado juntos durante mucho tiempo
por un camino muy duro
Nuestros corazones fortalecidos
Aunque a veces estemos separados,
es como si estuviéramos juntos
Tu corazón alcanza al mío

Si estamos juntos como ahora
El único, el único
Si tan solo supieras
El único, el único
Yo estoy a tu lado
Tú estás a mi lado
Nadie nos puede reemplazar
Tú eres el único

Más que el tiempo que ha pasado,
más que el dolor que hemos sufrido
Aunque derramemos frías lágrimas,
si eres tú el único que está conmigo,
si estamos juntos como ahora
El único, el único
Si tan solo supieras
El único, el único
Mi corazón te observa
Tu corazón me protege

Si estamos juntos como ahora
El único, el único
Si tan solo supieras
El único, el único
Yo estoy a tu lado
Tú estás a mi lado
Nadie nos puede reemplazar
Tú eres el únic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