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ércoles, 6 de noviembre de 2019

Kei (Kim Ji Yeon) - Rain (letra en español)


changgae maechyeojin bitbangulcheoreom
geudaega nae mame goyeoinneyo
aesseo da ijeoboryeo haedo
jiweoboryeo haedo andoejyo
geunyang nae mame pyeoni meomulleojweoyo

gakkeumsshik geudael tteoollida meomchugon hajyo
naega miweojilkka bwa
jogeumsshik ichyeojigetjyo geuriweodo chamayajyo
bi han bangure geudaega tteoolla

tteoreojineun i biga nae mameul jeokshijyo
goyeoitteon geudaewa deohaejyeo nae mame neomchyeoyo
chamatteon nunmuri heulleonaerijyo
mamsok gipsugi gamchweotteon
geudae gieokdeulman tteoollayo

han beonsshik geudael saenggakhada
meomchugon hajyo naega shireojilkka bwa
ijen nal da ijeotgetjyo seulpeun saenggangman deuneyo
aesseo ijeotteon geudaega tteoolla

tteoreojineun i biga nae mameul jeokshijyo
goyeoitteon geudaewa
deo haejyeo nae mame neomchyeoyo
chamatteon nunmuri heulleonaerijyo
mamsok gipsugi gamchweotteon geudae gieokdeuri

bireul majeumyeo hancham dongan geotgo inneyo
ireoke hamyeon ijeul su isseulkka
hanchameul geotgo georeobwado eojjeol su eomneyo
na geudaereul eotteoke innayo

ssodajineun nunmuri nae mameul jeoksyeoyo
goyeoitteon geudaewa
deo haejyeo nae mame neomchyeoyo
chamatteon nunmuri heulleonaerijyo
nae mam eojjeojyo ijen geudaen moreugetjyo
mamsok han kyeone nameun geudaeye gieokdeulman ganjikhaeyo

-------------------------------------------------------------------------------------------

Estás dentro de de mi corazón
como las gotas de lluvia en la ventana
Aunque intente olvidarlo todo, no puedo
Tan solo pueden permanecer en mi corazón

A veces pienso en ti y me detengo
porque podría odiarte
Lo olvidaré poco a poco,
aunque lo eche de menos tengo que aguantarme
Una gota de lluvia hace que vuelva a pensar en ti

Esta lluvia que cae empapa mi corazón
Contigo en mi corazón, es demasiado
Derramo las lágrimas que guardaba
Solo vuelven los recuerdos de ti que ocultaba en lo más profundo de mi corazón

A veces pienso en ti y me detengo
porque podría odiarte
Debo haber olvidado todos los pensamientos tristes
Aunque lo haya olvidado todo, sigo pensando en ti

Esta lluvia que cae empapa mi corazón
Contigo en mi corazón, es demasiado
Derramo las lágrimas que guardaba
Los recuerdos de ti que ocultaba en lo más profundo de mi corazón

Llevo mucho tiempo caminando bajo la lluvia
Si sigo así, ¿podré olvidarlo?
Ha pasado tanto tiempo que ya no puedo andar más
¿Cómo podré olvidarte?

Estas lágrimas que caen empapan mi corazón
Contigo en mi corazón, es demasiado
Derramo las lágrimas que guardaba
¿Cómo estará mi corazón cuando no te conozca?
Atesoraré los recuerdos de ti que quedan en mi corazón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