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ércoles, 2 de noviembre de 2016

BLACKPINK - Stay (letra en español)





[Rosé] tukhamyeon geuchin maldeullo 
nae mame sangcheoreul naenohgo 
mianhadan mal hanmadi eobsi 
tto na hanja wirohago 
oneul harudo hoksi 
nal tteonalkka neul buranhae hae 
I just want you to stay 

[Jennie] jeomjeom mudyeojyeo ganeun 
neoui geu mupyojeong soge 
cheoncheonhi naeryeonohjamyeo 
geoure soksagigon hae 
nal dangyeonhage saenggakhaneun neojiman 
geuge neodawo geuraedo 
Stay stay stay with me 

[Jisoo] neol darmeun deuthan seulpeun mellodi 
ireohge nal ullineunde eh eh 
ne hyanggineun dalkomhan felony 
neomu mipjiman saranghae 

[Rosé] eoduun bami nal gadugi jeone 
nae gyeoteul tteonajima 
[Jisoo] ajik nal saranghani na mamgwa gatdamyeon 
oneureun tteonajima 
[Jennie] guji neoyeoyaman haneun iyuneun mutjima 
geujeo nae gyeote stay with me 

([Lisa]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Rosé] jigeum dangjang manheungeol baraneun ge anya
geujeo nae gyeote stay with me

[Jennie] sasireun nan deo baraneun ge eobseo ije
simjangeun ttwigin haneun geonji mugamgakhae geurae
saramdeulgwaui eokjiseureon hanmadibodan
neowaui eosaekhan chimmugi charari joha
[Lisa] So stay geuge eodiga dwaetgeon mariya
gakkeum eodumi ol ttaemyeon I’ll be your fire
geojit gateun sesang sok yuilhan truth it’s you
This a letter from me to you

[Rosé] neol darmeun deuthan seulpeun mellodi
ireohge nal ullineunde eh eh
ne hyanggineun dalkomhan felony
neomu mipjiman saranghae

[Jisoo] eoduun bami nal gadugi jeone
nae gyeoteul tteonajima
[Lisa] ajik nal saranghani na mamgwa gatdamyeon
oneureun tteonajima
[Jennie] guji neoyeoyaman haneun iyuneun mutjima
geujeo nae gyeote stay with me

([Lisa]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Jisoo] jigeum dangjang manheungeol baraneun ge anya
geujeo nae gyeote stay with me

([Lisa] It goes a little something like)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Lalalalalala
[Rosé] jigeum dangjang manheungeol baraneun ge anya
geujeo nae gyeote stay with me

----------------------------------------------------------------------


Me hiciste heridas en el corazón 
con palabras duras y mucha facilidad, 
sin ni siquiera decir "Lo siento" 
Vuelvo a consolarme a mí misma 
Me pongo nerviosa por si vas a abandonarme 
Solo quiero que te quedes 
Le susurro al reflejo de tu rostro inexpresivo  cada vez
más apagado en el espejo "Vamos a dejarlo pasar poco a poco" 
Me subestimas, 
pero eres tú, 
pero quédate conmigo todavía 

Esta melodía tan triste se parece a ti 
Me hace llorar eh, eh 
Tu aroma es un dulce delito 
Te odio muchísimo pero te quiero 

Antes de que la oscura noche me atrape, 
quédate conmigo 
¿Aún me quieres? 
Si sientes lo mismo que yo, no te vayas hoy 
No preguntes por qué tienes que ser tú 
Solo quédate conmigo 
(Esto va un poco así) 
No espero mucho ahora mismo 
Solo quédate conmigo 

No hay nada que quiera más ahora 
Ni siquiera se si me late el corazón 
En vez de charlar animadamente con otros, 
debería estar en medio de un silencio incómodo contigo 
Así que quédate donde tenga que ser 
A veces, cuando venga la oscuridad, yo seré tu luz 
En este mundo mentiroso, 
tú eres la única verdad 
Esta es una carta para ti de mi parte 

Esta melodía tan triste se parece a ti 
Me hace llorar eh, eh 
Tu aroma es un dulce delito 
Te odio muchísimo pero te quiero 

Antes de que la oscura noche me atrape, 
quédate conmigo 
¿Aún me quieres? 
Si sientes lo mismo que yo, no te vayas hoy 
No preguntes por qué tienes que ser tú 
Solo quédate conmigo 
(Esto va un poco así) 
No espero mucho ahora mismo 
Solo quédate conmigo 
(Esto va un poco así) 
No espero mucho ahora mismo 
Solo quédate conmigo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