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eves, 1 de octubre de 2020

Baekhyun - Underwater (letra en español)

 



gwichange tto ullin phone
jamkkan airplane mode
bul kkeojin bange hollo nun gameun chae
eodumppunin jeongjeok arae garaange dwae
nega eopshin modeun ge meomchwobeoryeosseumyeon hae

nega tteonan yeogin bicheul ilheun deushi
geuneuri jyeo maeil neul ttadeutaetteon pum
geu ongil moreul ttaen chagaumdo moreun chae
jal beotyeonneunde
nan dashi honjaga dwae ireoke

ne sarangeun chwesohane sum
nae du soneul jaba ollin kkeun
bada gaunde pyoryuhadeon nal
salge haetteon heaven
neowa naega kkeunheojin dwie
nuneul tteuni jiteun eodume
jeomjeom deo hwipsseullyeoga
jamgyeobeorineun mam underwater

eoneusae yurichang teume
bameul mireonaedeut haega bichyeool ttae
shiganeun tto saeroweojin haru soge
tteomireo nareul
jayeonseure sesangeun jejarireul chatneunde

jeonbuyeotteon uri nunbushyeotteon bami
seonmyeonghae yeojeonhi neul naman bodeon nun
sarangeul moreul ttaen i mamdo moreun chae
jal gyeondyeonneunde
nan ije kkaman bami wiheomhae

ne sarangeun chwesohane sum
nae du soneul jaba ollin kkeun
bada gaunde pyoryuhadeon nal
salge haetteon heaven
neowa naega kkeunheojin dwie
nuneul tteuni jiteun eodume
jeomjeom deo hwipsseullyeoga
jamgyeobeorineun mam underwater

bureul kyeobwado dapdaphae dapdaphae
TVreul kyeodo jeokmakhae jeokmakhae
onmome himi ppajyeoga

ne sarangeun chwesohane sum
nae du soneul jaba ollin kkeun
bada gaunde pyoryuhadeon nal
salge haetteon heaven
ne soneul nohchyeobeorin dwie
banghyangmajeo ireobeorin chae
eodiro galji molla
jamgyeobeorineun bam underwater

Sinking deep at night
Underwater
Sinking deep at night
Underwater

------------------------------------------------------------------------------------------

Hey, no, oh, yo
No no, no no no, no no no

Me molesta que el teléfono vuelva a sonar
Lo pongo en modo avión
Me hundo solo bajo este silencio sombrío
en una habitación oscura con los ojos cerrados, sin ti
Ojalá todo lo demás se detuviera

Te has ido y parece que he perdido mi luz,
estoy estancado en las sombras
Tus brazos eran mi calor de cada día
Antes de conocerlo no sabía qué era el frío,
así que podía soportarlo,
pero ahora vuelvo a estar solo

Tu amor era lo que necesitaba para respirar,
una cuerda que tiraba de mí y me sacaba del agua
Iba a la deriva en medio del océano
y tú eras el paraíso que me permitía vivir
Después de separarnos, abrí los ojos
y me inundó una profunda oscuridad
Mi corazón está sumergido bajo el agua

En algún momento el sol brillará a través de la ventana
como si me estuviera apartando de la noche,
el tiempo me empujará hacia un nuevo día y el mundo
volverá a ser como debe de manera natural

Éramos todo, y esas noches deslumbrantes, sí,
aún permanecen claras en mi memoria
Solo tenías ojos para mí
y antes de que conociera tu amor,
desconocía mis propios sentimientos,
así que podía cargar con ellos,
pero ahora la oscura noche es peligrosa para mí

Tu amor era lo que necesitaba para respirar,
una cuerda que tiraba de mí y me sacaba del agua
Iba a la deriva en medio del océano
y tú eras el paraíso que me permitía vivir
Después de separarnos, abrí los ojos
y me inundó una profunda oscuridad
Mi corazón está sumergido bajo el agua

Aunque las luces estén encendidas,
me siento atrapado, me siento atrapado
Aunque la televisión esté en silencio,
me quedo sin fuerzas

Tu amor era lo que necesitaba para respirar,
una cuerda que tiraba de mí y me sacaba del agua
Iba a la deriva en medio del océano
y tú eras el paraíso que me permitía vivir
Después de separarnos, abrí los ojos
y me inundó una profunda oscuridad
Mi corazón está sumergido bajo el agua

Me hundo en la profundidad de la noche
Bajo el agua
Me hundo en la profundidad de la noche
Bajo el agua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