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ércoles, 13 de mayo de 2020

GWSN (Girls in the Park) - After the bloom (alone) (letra en español)


yunanhi binnan byeolcheoreom naege ssodajin Affection
ichyeojiji anneun Impression, Just like fiction

meolliseo bol ttaewaneun dalli keuge dagaoneun Problem
mueoseul wihaeseo nan dallyeo To blossom, Maybe

sesangeun naege jakku malhae malhae
shigane dalhae dalhae eoreuni dweeoyaman hae
sesange ttareuneun geol barae barae
“eochapi gatajil geoya neon”
eoreuni dweneun geon mweolkka

naneun geobi na-
neomu dallajilkka bwa nawa meoreojilkka bwa
I’m better, better on my own

ajigeun aniya-
naneun igose seoseo taeyeobeul du beon gama
I’m better, better with my own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eonjena bameun naege nareul channeun shiganieosseo
dapeul channeun shiganieosseo
To get myself together

naneun pieonagi maneul barasseo But
nugureul miweohaji ankil barasseo But
eojjeol su eobttaneun geu maldo So I never

Ah- Yeah
nae gaseumen Tear, areumdaun Fear
gakkugo shipeunde But shiganeun nareul mireo
naega Tight hage chaeun saege Mirror
geureoda nado nareul jakku miweo

geuttae naega barasseotteon nawa (neon?)
geoul soge inneun neo, gateulkka? (nan?)
neomudo dareun naega boilkka geobna
Maybe, eoreuni dweeoya halkka

naneun geobi na-
neomu dallajilkka bwa nawa meoreojilkka bwa
I’m better, better on my own

ajigeun aniya-
naneun igose seoseo taeyeobeul du beon gama
I’m better, better with my own

neoye nuni gyesok binnage
geobi naji anke kkok anajulge
gieok soge nareul geuryeo
geu sogeseo naneun pieona Ah- ah-

Alone, Alone
Alone, Alone (Ah-)

naneun geobi na- (Ahh)
neomu dallajilkka bwa (Oh nan)
nawa meoreojilkka bwa (anya)
I’m better, better on my own (Better on my own)

ajigeun aniya-
naneun igose seoseo (yeogiseo)
taeyeobeul du beon gama
I’m better, better with my own

tto dareun nareul manna-
biweojineun geu shigan yeoldushiga dwen sungan
I’m ready, ready, for my own

dashi kkumeul kkuge haejweo-
eodupgiman han bame taeyeobeul du beon gamne
I’m better, better with my own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Alone

----------------------------------------------------------------------------------------

Me cubriste de afecto como una estrella especialmente brillante
Una impresión inolvidable, parecía de ficción

Miro a lo lejos y veo un problema que se acerca de manera distinta
¿Para qué corro? Para crecer, tal vez

El mundo me lo dice una y otra vez
que es hora de que madure
Espero que sigas al mundo
"Vas a ser igual de todas formas"
¿Cómo es eso de hacerse adulto?

Tengo miedo
¿Cambiaré demasiado? ¿Me distanciaré?
Estoy mejor sola

Todavía no
Me quedo aquí de pie y retraso el reloj
Estoy mejor como estoy

Sola, sola, sola
Sola, sola, sola

Ha llegado el momento de buscarme todas las noches
Ha llegado el momento de encontrar las respuestas
Para prepararme

Antes solo quería florecer, pero...
No quería odiar a nadie, pero...
No puedo evitar decirlo, así que yo nunca...

Hay lágrimas en mi corazón, un hermoso miedo
Quiero ocuparme de ello pero el tiempo me empuja
Lleno el espejo de color firmemente
Entonces me retraso una y otra vez

En aquel entonces deseaba estar contigo (¿tú?)
¿Tu reflejo en el espejo se parece a mí? (¿yo?)
Tengo miedo de verme diferente
Tal vez debería convertirme en un adulto

Tengo miedo
¿Cambiaré demasiado? ¿Me distanciaré?
Estoy mejor sola

Todavía no
Me quedo aquí de pie y retraso el reloj
Estoy mejor como estoy

Tus ojos siguen brillando
Te abrazaré para que no tengas miedo
Visualízame en tus recuerdos
Allí floreceré yo

Sola, sola
Sola, sola

Tengo miedo
¿Cambiaré demasiado? ¿Me distanciaré?
Estoy mejor sola

Todavía no
Me quedo aquí de pie y giro el resorte dos veces
Estoy mejor como estoy

Conoceré un lado distinto de mí
En ese momento vacío, cuando sea medianoche
Estoy lista, lista para mí

Déjame volver a soñar
Retrasaré el reloj durante la oscura noche
Estoy mejor como estoy

Sola, sola, sola
Sola, sola, sola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