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rnes, 13 de julio de 2018

BTS - Outro: Tear (letra en español)



ibyeoreun naege tieo
nado moreuge nae nunga wie pieo
chae naebaetji mothan yaegideuri heureugo
miryeoni naye eolgul wireul gieo
naege neon hanttaeneun naye dear
hajiman ijen sseugiman han beer
ttaeneujeun jagihyeomoro eollukjin shimjangeun
seuchineun jeo baramedo bieo

ibyeoreun geojitppunideon
naye yeongeuk kkeute
ogoya maratteon naye daetga
nugunga shiganeul dwedollyeojundamyeon
eojjeom naega jom deo soljikhal su isseosseulkka
naman aneun naye geu maeneolguldo
chuhago chorahan nae ane oraen beotteuldo
nareul bodeon geu misoro yeojeonhi neon nareul
geureoke tto saranghaejul su isseosseulkka
yeongweon yeongweon gateun sori jom geumanhae
eochapi wollae kkeuteun itneun geojana
shijagi ittamyeon
I don’t wanna listen to that
neomu matneun sori hogeun neomu maneun wiro
I don’t wanna listen to that
geunyang neomu museowosseo
eojjeom naega neoreul saranghaetteon
jeogi aye eopneun geot gataseo
neujeotjiman neon jinshilhaettago
neoman nareul saranghaettago
deo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What more can I say?
You’re my tear

gateun goseul hyanghae georeosseotneunde
igoshi uriye majimagi dwae
yeongweoneul malhadeon uriyeotneunde
gachaeopshi seororeul busune
gateun kkumeul kkwotta saenggakhaetneunde
geu kkumeun biroso kkumi dweeotne
shimjangi jjitgyeojyeo charari bul taewojwo
gotonggwa miryeon geu mueotto namji ankekkeum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You’re my fear
You’re my you’re my fear
What more can I say?
You’re my

ibyeoreun naege T.E.A.R
nunmul ttawineun sachinikka
areumdaun ibyeol ttawineun
eopseulteni ije shijakhaejwo
Woo take it easy cheoncheonhi shimjangeul doryeojwo
geuraegeurae jogagi nabeorin papyeon wireul jeuryeobalbajwo
miryeon, miryeon geuttan ge deoneun namji anke
galgigalgi jjijeobalgyeobeorin nae shimjangeul ssak bultaewojwo
olchi geurae geogiya mwol mangseorini
niga wonhadeon geu gyeolmarini
mangseorim eopshi eoseo jugyeojugil
Woo yeah yeah burn it
Woo yeah yeah yeah burn it
Woo yeah yeah yeah burn it
tabeorin jaemajeo namji anke

ige jinjja neogo ige jinjja naya
ijen kkeuteul bwatgo wonmangdo an nama
daldeon kkumeun kkaetgo naneun nuneul gama
ige jinjja neogo ige jinjja naya

gateun goseul hyanghae georeosseotneunde
igoshi uriye majimagi dwae
yeongweoneul malhadeon uriyeotneunde
gachaeopshi seororeul busune
gateun kkumeul kkwotta saenggakhaetneunde
geu kkumeun biroso kkumi dweeotne
shimjangi jjitgyeojyeo charari bul taewojwo
gotonggwa miryeon geu mueotto namji ankekkeum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You’re my tear
You’re my you’re my tear
You’re my fear
You’re my you’re my fear
What more can I say?
You’re my

eotteon mareul haeya halji
urineun algo itji
jeongdabeun jeonghae itneunde
neul daedabeun eoryeobji

wae heullineunji
wae jjijeobeorineunji
soyongeopseo naegeneun
ibyeoreun naegen geu sungandeulppun (flashback)
ne ibeseo mareul haneun sungan
uriye chojeomi bulgyuchikhaejineun sungan
modeun ge wiheomhan sungane
du geuljaga jun uriye kkeut
an ul geol an jjijeul geol
geureon mareun mot handago apeuro nado
ibyeol bulchibyeong
neon nae shijakgwa kkeut that is all
naye mannamgwa naye ibyeol
jeonbuyeosseo apeuro ga fear
banbokdwel geoya neoro inhan
Tear
Tear

-------------------------------------------------------------------------------------

La ruptura es una lágrima
Me sale del borde del ojo sin que me dé cuenta
Caen las historias que todavía no había contado
Los arrepentimientos se arrastran por mi rostro
Una vez fuiste mi amor
Ahora eres cerveza amarga
Un corazón mancillado por un autodesprecio tardío
Está hecho trizas incluso en el viento
La ruptura fue el precio
que llegó al final de mi falsa actuación
Si se pudiera dar marcha atrás en el tiempo,
tal vez pudiera ser un poco más sincero
¿Me hubieras amado otra vez como siempre lo hiciste?
Con la sonrisa con la que me mirarías
Mi cara sin maquillar que solo yo conozco
y los amigos feos y harapientos que viven en mi interior
Deja de decir "para siempre, para siempre"
Siempre hay un final para todo
Si existe un comienzo... no quiero escucharlo
Algo muy correcto, consuelo... no quiero escucharlo
Estaba simplemente aterrorizado
Tal vez porque parece que nunca te he querido
Es muy tarde, pero tú fuiste la sincera
Solo tú me amaste
Má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Qué más puedo decir?
Eres mis lágrimas

Nos dirigíamos al mismo lugar,
pero ese sitio se convirtió en nuestro final
Solíamos hablar de "para siempre jamás",
pero ahora nos hacemos llorar sin dudarlo
Pensaba que compartíamos el mismo sueño,
sin embargo ese sueño se quedó en un simple sueño
Tengo el corazón desgarrado, quémalo, por favor
Así no sentiré dolor ni arrepentientos ni quedará nada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miedos
Eres mis miedos
¿Qué más puedo decir?
Eres mi...

Para mí, la ruptura es una L.Á.G.R.I.M.A.
porque las lágrimas son un lujo
Las rupturas bonitas no existen
Empecemos
Tómatelo con calma, arráncame el corazón lentamente
Sí, haz pedazos los deshechos
para que no queden arrepentimientos
Préndele fuego a mi destrozado corazón
Sí, justo ahí, ¿a qué estás esperando?
¿Es este el final que deseabas?
No dudes y mátame ya
Sí, quémalo
Sí, sí, quémalo
Sí, sí, quémalo
para que no queden ni las cenizas

Este es tu verdadero tú y este es mi verdadero yo
Vislumbramos el final y no guardamos rencor
El dulce sueño se acabó y ahora abro los ojos
Este es tu verdadero tú y este es mi verdadero yo

Nos dirigíamos al mismo lugar,
pero ese sitio se convirtió en nuestro final
Solíamos hablar de "para siempre jamás",
pero ahora nos hacemos llorar sin dudarlo
Pensaba que compartíamos el mismo sueño,
sin embargo ese sueño se quedó en un simple sueño
Tengo el corazón desgarrado, quémalo, por favor
Así no sentiré dolor ni arrepentientos ni quedará nada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lágrimas
Eres mis miedos
Eres mis miedos
¿Qué más puedo decir?
Eres mi...

Sabemos lo que tenemos que decir
Las respuestas ya están ahí
pero siempre cuesta contestar

¿Por qué lo derramaste?
¿Por qué lo rompiste?
No me importa
La ruptura es solo un momento para mí (flashback)
El momento en el que lo dices con tus propias palabras
El momento en el que cambia nuestro enfoque
El momento en el que todo es peligroso
Dos letras nos dieron el final
"No debimos haber llorado, no debimos haberlo destrozado"
No puedo decir algo así, a partir de ahora yo también
tengo una enfermedad de ruptura incurable
Tú eres mi principio y mi final, eso es todo
Mi encuentro y mi despedida
Eso es todo, avanzar con miedo
Se repetirá por lo que has causado,
la lágrima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