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rnes, 20 de noviembre de 2020

Stray Kids - Voices (letra en español)

 



deo isangeun deutgi shireun
chagaun moksori gwireul magado
amureon soyongeopshi ttagaun shiseondeuri
nae apeul garomakjyo

da ttaeryeo buswo
nal eodume gadugo
gwerobhideon geotteure chulcheo
beoseonaryeo aesseujiman chulgureul chatgi
jeonkkajineun dabi eopseo
nal wihaneun cheok
nae kkumeul mushihaneun moksorideul
ijen sangcheobatgi shireoseo
du gwireul makgo nae gireul georeo

Now they’ve been going around
nae meorissoge dora nareul eojireobge hane go away hey
nal gwerobhineun moksorie
ttodashi wechinda

Step out of them voices
nae du gwireul makgo ttodashi wechilge
Step out of them voices
Break free from the voices in my head

gwitgae maemdora
Can’t hear my voices
geu soriga deullyeowa
modeun ge dabdabhae
kkeutkkaji deullyeooneun geu sorie gwi maga nan

Stop mamdaero nareul pandanhaneun sorideul
cheunggansoeumcheoreom jjajeungman nageodeun
eonjebuteonga ireon jansoriman deullyeo
shikkeureo ijeneun I don’t wanna hear no more
guje bulleung eongteori nan ne
yaegie jeoldae sokji anchi uh
gunggeumhajido aneun mal ppeonppeonhi
haebwatja hapumman yeonbalhae beonbeoni
wae geuri yaegiman hae speakers
ton eob dwaeseo tto eonseongeul nopyeo
ijen shingyeong an sseo don’t care no more
dwaesseo nal naebeoryeo dwo

Now they’ve been going around
nae meorissoge dora nareul eojireobge hane go away hey
nal gwerobhineun moksorie
ttodashi wechinda

Step out of them voices
nae du gwireul makgo ttodashi wechilge
Step out of them voices
Break free from the voices in my head

gwitgae maemdora
Can’t hear my voices
geu soriga deullyeowa
modeun ge dabdabhae
kkeutkkaji deullyeooneun geu sorie gwi maga nan

No more, no more
nareul bakkwo noeuryeo haji ma
No voice, no voice
nal deoneun eojireobge haji ma

ya jabsaenggageun da jibeochiwo da ne meottaero hae
ya sokjima neodo anin geon aljana
jebal ne meottaero hae
ijen geumanhaejwo jebal
shwibge saenggakhallae nan
modu shingyeong sseul piryoneun eopseunikka
There’s so many voices

Step out of them voices
Step out of them voices
There’s so many voices

----------------------------------------------------------------------------------------

Las voces crueles que ya no quiero escuchar

Aunque me tape los oídos, no sirve de nada
Las miradas me bloquean el camino y no puedo ver

Acabaré con todo lo que me encerró en la oscuridad y me maltrató
Intento escapar pero no habrá manera hasta que no encuentre la salida
Las voces ignoran mis sueños mientras fingen que lo hacen por mi bien
No quiero que me hagan más daño, me tapo los oídos y sigo mi camino

Ahora se han quedado dando vueltas
Permanecen en mi cabeza y me marean (¡fuera de aquí!)
Grito otra vez contra las voces que me acosan

Escapo de las voces
Grito de nuevo con los oídos tapados
Escapo de las voces
Me libero de las voces de mi cabeza

Permanecen en mis oídos
No puedo escuchar mis voces
Oigo los sonidos
Me frustro con todo
Ignoro los sonidos que se oyen al final

Parad ya esos sonidos que me juzgan
Me molestan como si fueran ruido entre plantas
En algún momento empecé a solo poder oir esos sonidos tan molestos
Ahora solo son ruido, no quiero escucharlo más
Es un disparate inútil, no me engañáis con vuestras historias
Me contáis descaradamente cosas que no me interesan
y yo me limito a bostezar todo el tiempo
¿Por qué seguís hablando? Os preparáis y alzáis la voz otra vez
Ya no me importa, me da igual, basta, dejadme en paz

Ahora se han quedado dando vueltas
Permanecen en mi cabeza y me marean (¡fuera de aquí!)
Grito otra vez contra las voces que me acosan

Escapo de las voces
Grito de nuevo con los oídos tapados
Escapo de las voces
Me libero de las voces de mi cabeza

Permanecen en mis oídos
No puedo escuchar mis voces
Oigo los sonidos
Me frustro con todo
Ignoro los sonidos que se oyen al final

Basta, basta, no intentéis cambiarme
Callaos, voces, no me mareéis más

Oye, elimina esos pensamientos inútiles y hazlo todo a tu manera
Oye, que no te engañen, sabes que no tienen razón, por favor haz las cosas a tu manera
Por favor, parad de una vez
Me lo tomaré con calma porque no tengo que preocuparme por todo
Hay demasiadas voces

Escapo de las voces
Escapo de las voces
Hay demasiadas voces

1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