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eves, 25 de febrero de 2021

Youha - Abittipsy (letra en español)

 


jeo taeyangi nal meolli eodiron ga deryeogana bwa
jeo gureumi mak (mak mak mak)
naege dagaomyeo misojitjana

dari naman chyeodabogo byeoli
nal ganjireobge hane
sumi tak makhil geot gata jeogi
mul nae sone jwieo jweo
at geugeon neomu mijigeunhae
naega jakku shigyeoseo mianhae
naneun weollae ireon ae aninde
soljikhage neol weonhae weonhae weonhae

weollae iraedo
neoramyeon nareul jikyeojul tende
na seulpeugedo ani
oneul jogeum chwihaeseo geurae
chwihaeseo geurae

aesseo pihajin ana mani apado
bamsae neol tteoollimyeo na ul ileun eopseo

geunde bamen deo mami apaseo
hokshi neoege jeonhwareul geol sudo isseo

na weollae iraedo
neoramyeon nareul jikyeojul tende
na seulpeugedo ani
oneul jogeum chwihaeseo geurae
(chwihaeseo geurae chwihaeseo geurae)

sashil nan marya neol ajik
geuriweo hago inneun geoya
neodo got naega geuriweo
jimyeon geuttae nareul bulleojweo

weollae iraedo
naramyeon neol ijeul su inneunde
isanghagedo
naega oneul jogeum chwihaeseo geurae
(chwihaeseo geurae chwihaeseo geurae)

Sing it out loud hey!
Nananananana nananananana
Nananananana
oneul jogeum chwihaeseo geurae
No ohh
oneul jogeum chwihaeseo geurae

------------------------------------------------------------------

Ese sol que me lleva a algún lugar lejano,
esa nube que se me acerca y me sonríe

La luna me mira solo a mí,
las estrellas me hacen cosquillas
Parece que me voy a quedar sin aire
Por favor, que alguien me traiga un vaso de agua
Oh, perdón, está muy caliente
No dejo de mandarte hacer cosas
Normalmente no soy así
Lo cierto es que te deseo

En estas situaciones
tú estarías ahí para protegerme
Por desgracia, no es así
Hoy estoy un poco ebria
Hoy estoy un poco ebria

No me esfuerzo mucho en olvidarte aunque me duela
No voy a pasarme toda la noche llorando por ti

Pero por la noche tal vez me duela el corazón,
así que podría llamarte

En estas situaciones
tú estarías ahí para protegerme
Por desgracia, no es así
Hoy estoy un poco ebria
Hoy estoy un poco ebria

Si te soy sincera,
todavía te echo de menos
Si tú también empiezas a echarme de menos,
llámame

En estas situaciones
sería capaz de olvidarte
Por extraño que parezca,
hoy estoy un poco ebria
Hoy estoy un poco ebria

¡Cántalo a pleno pulmón!
Hoy estoy un poco ebria
No, oh
Hoy estoy un poco ebria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