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ércoles, 24 de marzo de 2021

Kai - Amnesia (letra en español)

 


neoreul algi jeone naneun ijeo
nega anin modeun geon da jiweo
nae du nunen ojik neoman boyeo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nuneul tteumyeon dallajyeosseo ije
dareun sesangi dwae
nareul gadweobeorin neo
jeonbu asabeorin neo

meorissogi saehayake byeonhae
byeonhan mankeum modeun geol biweonae
I got you boo ya
I got you boo ya
I need you

nareul algi jeone neoneun ijeo
naega anin modeun geon da jiweo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neoreul algi jeone naneun ijeo
nega anin modeun geon da jiweo
nae gieogeun neo hanaro chaeweo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jamkkanirado nuneul gameumyeon tto
jogeum geobi naneun geot gata nan
sesang eodiseorado
neoman gyeote isseojundamyeon
I need you

nareul algi jeone neoneun ijeo
naega anin modeun geon da jiweo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neoreul algi jeone naneun ijeo
nega anin modeun geon da jiweo
nae gieogeun neo hanaro chaeweo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idaero jamdeulji ankil weonhae
weonhandamyeon oneulbam ne gyeote
I got you boo ya
I got you boo ya
I need you

neoreul mollasseotteon naneun ijeo
nega eomneun gieogeun da jiweo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nareul mollasseotteon neoneun ijeo
naega eomneun gieogeun da jiweo
nae du nunen ije neoman boyeo
Can’t remember anything before ya

Oh I need
Oh I need you, babe yeah

-------------------------------------------------------------

No recuerdo cómo era antes de conocerte
He olvidado todo lo que no eres tú
Solo te veo a ti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Ahora cuando abro los ojos, todo es distinto
El mundo ha cambiado
Me has atrapado
Te lo has llevado todo

Mi cabeza se queda en blanco,
vacía con todo lo que ha cambiado
Te tengo a ti, cariño
Te tengo a ti, cariño
Te necesito

Olvídate de cómo eras antes de conocerme
Olvida todo lo que no sea yo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No recuerdo cómo era antes de conocerte
He olvidado todo lo que no eres tú
Solo tengo recuerdos sobre ti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Si cierro los ojos por un instante,
me entra un poco de miedo
Si tan solo estuvieras conmigo, sea donde sea
Te necesito

Olvídate de cómo eras antes de conocerme
Olvida todo lo que no sea yo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No recuerdo cómo era antes de conocerte
He olvidado todo lo que no eres tú
Solo tengo recuerdos sobre ti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No quiero que te quedes dormida así
Estaré contigo esta noche, si quieres
Te tengo a ti, cariño
Te tengo a ti, cariño
Te necesito

Olvido a mi yo que no te conocía
Olvidaré todos los recuerdos en los que no estés tú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Olvida a tu yo que no me conocía
Olvido todos los recuerdos que no tengo
Solo te veo a ti
No me acuerdo de nada antes de ti

Oh, te necesito, cariño, sí

No hay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